감컴퍼니 멤버(6기) 소개 에 대한 글입니다.
감컴퍼니는 아프리카tv bj와 유튜버(현재 230만)로 활동중인 감스트를 중심으로 여러 인터넷방송인들이 함께 컨텐츠를 만들어나가는 단체로 크루의 일종입니다.
감스트는 여러 크루 활동을 하였습니다.
감컴퍼니1기를 시작으로 감크루(감스트, 김민교, 깨박이, 킹기훈, 박사장), 바스포드(감스트, 도재욱, 기뉴다, 이제동 등)을 하였고 현재에는 감컴퍼니 6기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감크루나 바스포드를 하며 감스트는 많은 부담과 스트레스를 받아왔습니다. 시청자수를 찍어야하는 부담감, 수많은 콘텐츠고민 등등..... 하지만 감컴퍼니를 할땐 편한방송 즐기는방송을 하며 보는 팬들도 기분이 좋아지는 방송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감컴퍼니 6기 멤버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스트, 마빡, 탱구, 환경, 원창연, 홍타쿠, 로기다, 박재박입니다.
원래 루카스와 낙북이도 멤버였으나 민심을 잡지 못하고, 노력하지 못하는 모습 등 실망스러운 모습을 여럿보여주며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감컴퍼니를 통해 여러 콘텐츠를 이어나가고 있는데 대표적으로는 OO챌린지(신맛챌린지, 매운맛챌린지 등), 풋살, 레진특공대, 아이돌?? 등이 있습니다.
마빡 : 피파bj로 감컴퍼니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감스트와 비슷한 스타일로 아주 캐미가 잘맞는다.
탱구 : 감스트 열혈팬 출신으로시작하여 현재는 감스트 매니저이다. 감스트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인물이다.
환경 : 피파bj겸 피파 프로게이머이다. 마빡 탱구와 같이 감스트와 아주 오랜 인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캐미가 아주 좋다. 이제 곧 군대를 가야하는 상황이다.
원창연 : 피파bj겸 피파 프로게이머이다. 축구 선출출신이고, 감컴퍼니 예전 멤버로서 감스트와 캐미가 아주 좋다.
홍타쿠 : 피규어집 사장님이다. 유튜브채널은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6기로 감컴퍼니에 처음 합류하였다. 인터넷방송이 처음이라 아직 부족한게 많지만 거의 매일 감스트와 만나 교류하고 있어서 괜찮은 캐미를 보여주고 있다.
로기다 : 배그bj로 개인방송 경력이 어느정도 있는 편이다. 홍타쿠과 마찮가지로 이번 6기에 감컴퍼니에 처음 합류하였다. 목소리 톤이좋고 진행이 좋아서 콘텐츠진행할때 진행자 역할이나 중계역할을 도맡아서 하고있다.
박재박 : 게임bj로 이것저것 다양한 게임을 하지만 현재에는 로스트아크를 위주로 하고 있다. 압도적인 비주얼로 각종 콘텐츠에서 감초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홍타쿠와 로기다와 같이 이번에 감컴퍼니에 처음 합류하였다.